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리뷰

코스트코 추천 상품 꼭 사야 하는 것 feat 간편식 순위

by 아마추어9단 2023. 2. 1.
반응형

얼마 전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을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였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코스트코 간지 얼마 안 되었지만 또 방문하여 사 왔습니다.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할 아이템 중 간편식 제품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 입맛에 의한 것이지만 저는 무척 까다롭고 솔직한 사람이랍니다. ^^

■ 코스트코 간편식 추천 상품
1.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
2. 삼립호빵 봉지 째 데워요.
3.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

# 1.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이거 진짜 찐 맛있습니다. 그리고 조 사진 위에 하얀색 고체 덩어리가 파 블럭인데요. 코스트코에 파는 파곰탕면만 이 파블럭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코스트코가 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동일 제품을 인터넷에서 사려고 하면 배송비를 3,500원 정도 줘야하니까 코스트코 가신 김에 사는 것이 좋아요. 

이 두개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용량과 칼로리가 다릅니다. 국산파가 듬뿍 들어있는 파블럭이 있는 것은 오른쪽 제품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입니다. 

 

백제 파곰탕면 백제 일월풍면 파곰탕면
93.5g
(면 80g, 스프 13.5g)
100g
(면 82.5g, 스프 13.5g , 파블럭 4g)
칼로리 335kcal 칼로리 350kcal

 

칼로리도 일반 라면 보다 훨씬 낮아요. 그래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물과 쌀국수면 보이시나요?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쌀국수라서 먹고 난 후 부담스럽지 않아요. 저는 밀가루에 조금 약한 체질이거든요. 

 

국물이 표시 선까지 물을 부으면 좀 면빨이 국물을 많이 흡수해요. 밥 말아 드실 거면 살짝 물 많이 하시면 좋아요. 

 

컵라면 중 이런 좋은 칼로리에 맛있는 제품이 나오다니 ... 감탄하며 먹은 제품입니다. 오늘 코스트코 가서 7박스 사 왔어요. 앞동 친구들 각각 하나씩 주고 남동생네 한 박스 부모님 댁들에 1박스씩... 그리고 저희 집 2박스요. ㅋㅋㅋㅋㅋ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는데 저희집은 일주일 만에 순삭이었습니다. 특히 잘 먹는 고등학생 아들내미가 틈틈이 끓여드셔서 그냥 없어지더라고요. ^^

 

#  2. 삼립호빵

보통의 호빵을 사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도 어릴 적 슈퍼에서 찜통에 돌려가며 단팥 호빵이나 야채 호빵을 사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런데 제가 호빵을 잘 사 먹지 않은 이유는 쪄서 먹는 게 귀찮아서 인데요.

코스트코 가서 발견한 신문물 삼립호빵입니다. 물론 이미 많이 드신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와 ~ 전 이걸 왜 지금 안걸까요. 40초 컷 호빵이란~ 

 

친구랑 같이가서 단팥호빵 1박스, 야채호빵 1박스를 사서 나눴습니다. 총 12개 들었는데 6개씩 나눴어요. ㅋㅋㅋㅋ 저렇게 단팥 반 , 야채 반 파는 단팥 & 야채 박스도 있어요. 하지만 코코앤 없었어요. 

 

인터넷에서 사면 10,900원 정도입니다. 저는 단팥 호빵 7,800원 야채호빵 9,000원 정도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코스트코가 저렴하죠?

 

그런데 제가 이 제품을 보고 헉~ 한것은 뜯지 않고 봉지 째로 전자렌지에 40초면 찜기에서 꺼낸 듯 촉촉한 호빵이 된다는 엄청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추억의 맛 처럼 찜솥에 쪄도 좋고, 보온밥솥에 넣어도 좋고 에어프라이어에 사용해도 좋아요. 하지만 봉지 째로 전자렌지에 돌려도 정말 맛있는 호빵입니다. 

 

단팥이 앙고가 훨씬더 많아요. 야채는 살짝 소가 부족하네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초등 딸내미와 아들은 야채를 더 좋아하고 나이 든 남편과 저는 단팥을 더 좋아하네요. 

 

보관을 위해 냉동실에 넣을까 하다가 유통기한이 2주 정도로 넉넉하길래 걍 상온에 두었습니다. 그전에 다 먹을 것 같아서요. 오늘만 6개 먹은 대식가들이거든요. 

 

#  3. 곤드레 나물밥 

코스트코의 한우물 간편 식사 곤드레나물밥은 정말 말해봐야 입 아프죠? 가격도 저렴하고 심지어 유기농입니다. 262g의 곤드레밥이 5개 들어있고 특제 간장도 5개가 첨부되어 있어 간편하게 데워서 간장 짜서 비벼먹으면 끝인 거죠. 

 

 

 

전자레인지 전용용기에 3분 30초만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3분 30초만 볶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비빔용 간장 소스를 넣고 쓱쓱 비벼주면 끝이에요. 

사실 가끔 밥이 무지 하기 싫은 날 있잖아요. 아님 혼자 있어서 거나하게 차리기 싫은 날... 그런 날 먹으면 너무 좋은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입니다. 요 아이는 코스트코 추천템으로 이미 많은 분들의 인증을 거친 제품이니 혹여 안 드셔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 관련 글
- 코스트코 추천 상품
- 코스트코 폴바셋 돌체라떼 추천
- 코스트코 속옷 추천 슬로기 제로필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