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리뷰

치킨 추천 굽네 불금치킨 남해마늘바사삭 치킨 내돈내산 리뷰

by 아마추어9단 2023. 1. 17.
반응형

갑자기 밤에 치킨이 땡겨서 

어디 치킨을 시킬까 고민하던중

퍽퍽한 살을 싫어하는 취향이라

온 가족 대단결 

굽네로 결정했습니다.

 

저희 집은 대부분

푸라닭이나 굽네를 시키는 편인데요...

 

오븐에 구운 촉촉한 질감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 굽네치킨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출처 굽네치킨 홈페이지

 

2023.1.3.~2023.1.31. 까지

 

남해마늘바사삭을 굽네 온라인 주문하기로 주문하면 다음과 같은 경품을 주네요?

출처 굽네치킨 홈페이지
출처 굽네치킨 홈페이지

와 아쉽네요. 

전 이런 정보 모르고 주문해서 먹었는데 

 

어차피 15일 정도 더남아서 한 번 더 주문해서 먹을 것 같긴 해요.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굽네치킨 남해마늘바사삭

요 아이가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입니다. 

 

다진 마늘과 쌀파우더, 현미가루를 입히고 바삭하게 구워낸 고추바사삭의 아성을 잇는 요 아이는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마늘 풍미와 살짝 알싸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바사삭 시리즈입니다. 

 

 

한 마리 가격 19,000원
순살 가격 23,000원

당연히 순살이죠~!!!



남해마늘 바사삭은 남해 명품 마늘을 100% 사용한 남해군 마늘농가 돕기 상생 프로젝트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 남해마늘의 특징
① 청정지역의 해풍을 맞고 자라 풍부한 미네랄 함유
② 난지형 남도마늘 품종으로 한지형 마늘이나 대서품종에 비해 마늘향과 알싸한 맛이 살아있어 요리에 적합
③ 마늘이 자라기 좋은 남해의 토양과 해양성 기후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알이 굵고 튼실합니다.

 

 

굽네 알블링 소스입니다. 보기에는 마요네즈 삘 나는 느끼한 소스 같지만 매콤 상콤합니다. 마늘의 알싸한 맛과 잘 어울리고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남해마늘 바사삭 시식평

정말 맛있었어요. 마늘을 다져서 구운 그 위에 통마늘 토핑도 있는데 통마늘 마저 적당히 알싸해서 맛있다는 거...
그리고 알블링 소스가 보기에는 느끼해 보이는데 살짝 매콤해서 찍어먹으면 오아 맛있다 하게 됩니다. ㅋ
개인적으로는 고추 바사삭 보다 더 좋았습니다. 

 


 

# 굽네 불금치킨

출처 굽네치킨 홈페이지

요런 비주얼인데 항상 먹다가 찍어서 아래와 같은 비주얼이 되었네요.

불맛이 화르르~ 금빛 갈릭소스가 사르르~~~

불금치킨에 대한 설명인데요.

 

 

 

한 마리 가격 : 18,000원
순살 가격 : 22,000원

 

불금치킨은 불향이 나고 그리고 살짝 매운맛입니다. 

무지막지하게 맵다 그런 느낌보다는 적당히 매워서 콜라 찾게 되는 맛입니다. ㅋ

위쪽에 노란 갈릭버터소스가 있어서 매운데 단짠하단 느낌이라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요.

아래쪽에 소스가 많아서 찍어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남는 소스에 치밥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

먹는 쪽으로는 머리가 이렇게 잘 돌아가네요.

 

 

 

불금치킨 시식평

불향 나는 살짝 매운 치킨으로 가끔 매콤한 치킨이 먹고 싶다면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얘혼자는 허전할듯해요. 남해마늘바사삭이 같이 있어서 더 맛났던 거 같습니다. 
2마리를 시킬 때 조금 센 맛이 필요하다 싶으면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둘 중 하나만 시키라고 한다면 남해마늘바사삭을 시킬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고추 바사삭 파인데 남해마늘바사삭이 나와서 이제 고민할 것 같은데요? 
이건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하는 거 같아요 ㅋ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푸라닭 순살 제너럴 핫 치킨 솔직 리뷰 feat 내돈내산

새해가 밝았어요. 하지만 이제 정시를 끝낸 아들이 맥주 한잔이 생각난다는데 치킨이 빠질 수 없죠? 무슨 치킨을 시켜볼까 하다가 푸라닭의 제너럴 핫 치킨을 먹고 싶다 하여서 한번 주문해 봤

ama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