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리뷰

엘지 유플러스(U+) vip 영화콕 사용 리뷰 feat 구독, 라이프, 여행

by 아마추어9단 2023. 1. 5.
반응형

아바타 물의 길을 보고 영화를 보는데 즐거움을 느껴서 다음 영화를 물색했습니다. 저는 영화를 엘지 U플러스 영화콕으로 보는데요, CGV에 영화를 무료로 보는 혜택을 설정해서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VIP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나만의 콕 종류에 따른 혜택으로 구독이나 커피나, 영화 이런 것들 중에서 어떤 혜택을 받을지 선택하는데 전 예전에는 별다방 커피 1잔 무료를 사용했었는데 그것보다 영화가 더 메리트 있더라구요. 

 

■ 목차 ■ 
1. 구독 콕 안내
2. 라이프 콕 안내
3. 영화 콕 안내
4. 여행 콕 안내
5. vip 콕 이용 안내
6. 데이터 주는 방법

 

#  1. 구독 콕 안내

아래 이미지만 봐도 어떤 것일지 아시겠죠? 돈으로 이야기하면 한달 만원 정도를 커버해주는 것 같습니다. 구독은 정기적으로 구독하는 거예요. 제 친구는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더라고요. 

 

그냥 본인이 비용 부담 할수도 있지만 이렇게 vip 혜택으로 공짜로 사용하는 것은 은근 기분이 좋더라구요. 

 

 

#  2. 라이프 콕 안내

라이프 콕 내용입니다. 전에는 별다방 커피였는데 이제 제휴가 할리스 커피로 바뀌었네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R사이즈 중 택 1이네요. 사실 비용을 더 추가해서 다른 커피로 하셔도 상관 없더라구요.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피자헛, 치킨은 굽네가 혜택에 포함되네요 그리고 엘지 생활건겅과 전자샵에 U+패밀리샵에 매 월 5,000원의 할인이 주어지네요. 그리고 데이터 1G 선물도 가능하네요.

 

그런데 무제한 데이터의 경우 저는 매월 아들에게 2G 정도를 선물로 주고 있으니 굳이 라이프콕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겠지요?

 

 

 

#  3. 영화 콕

 

영화콕은 월 1회, 연 12회 까지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제휴사가 CGV 하나뿐인 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매 월 1회는 정말 혜택이 큰 거죠. 

 

혼자 영화 보러 다니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신작 영화들을 공짜로 1년 내내 풍족하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니까요.  그리고 1+1 예매도 가능한데(연 3회), 2명이 영화를 보려고 하면 1명은 무료, 1명은 영화비를 내는 형식이에요.

 

그럼 1인 무료랑 뭐가 다르냐? 적어도 옆에 자리를 바로 예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데이트 약속이 있는 커플일 경우 예매 잡기가 편하죠. 함께 예매하지 않으면 좌석이 어찌 될지 모르니까요. 

 

올해 작년에 영화콕 혜택을 쓴다고 열심히 썼는데 3개밖에 못썼네요. 탑건 매브릭, 아바타 2... 그리고 공조 2까지 ^^ 

 

그래도 영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완전 만족스러운 영화 콕 혜택입니다. 올해는 더 잘 챙겨서 누려야겠어요,

 

 

#  4. 여행 콕

여행을 좋아하는 가족단위 행사를 많이 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여행콕입니다. 호텔, 리조트부터 시작해서 야놀자, 진에어(국제, 국내), 놀이공원(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렌트를 위한 쏘카까지 정말 혜택 많죠?

 

롯데월드 어드벤처 45% 할인 (동반인 최대 3인까지 30% 할인) 이것도 정말 탐나네요. 콕은 1년에 4회 변경하여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저도 가을쯤 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위해 라이프 곡으로 한번 변경해야겠네요. 

 

 

집이 서울이라면 라이프 콕에 저 많은 놀이동산과 아쿠아리움이 정말 큰 혜택일 것 같습니다. 매 월 1회 연 12회니까 자주자주 쓸 수 있잖아요. 

 

 

#  5. 콕 이용 안내

1) 구독콕, 라이크 콕, 영화 콕, 여행 콕 중 한 가지 카테고리만 선정가능 합니다. (2개 동시에 사용 안됩니다.)

2) 1년에 4회 1~3월 , 4~6월, 7~9월 10월~12월 분기별로 한 번씩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3) U+홈페이지 또는 U+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6. 데이터 자동으로 주는 방법

1) U+ 앱을 설치합니다. 

2) 설치후 클릭해서 들어가면 [데이터] 탭이 있어요.

3) [데이터 주고받기]를 클릭하면 남은 데이터 양을 볼 수가 있고 선물할 수 있는 데이터 양도 표시됩니다. 

4) 데이터를 한 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주고 싶으면 [데이터 자동 주기]를 선택하여 세팅해놓으면 매월 원하는 날짜에 데이터가 아들이나 딸내미한테로 슝~ 갑니다. 

 

 

저는 아들한테 매 월 1일에 1기가를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고도 저는 데이터가 충분하더라구요. 이렇게 테이터도 나눠 쓰고 VIP 콕도 알뜰하게 챙겼으니 한 달에 영화비로 14,000원 정도를 무료로 사용하는 거니까 할인받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