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리뷰

입생로랑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크림 feat 441 아케이드 칠리 솔직 리뷰 베네틴트와 비교

by 아마추어9단 2023. 7. 22.
반응형

입생로랑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신상 틴트 중 441번 아케이드 칠리 색상을 리뷰해 볼게요. 사실 너무 튀는 색상은 싫어서 선택하였는데요. 발색과 지속 정도와 제가 사용한 차차 베네틴트와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 목차
1. 입생로랑 틴트 신상
2. 입생 틴트 아케이드 칠리 발색
3. 입생 틴트 vs 베네 틴트 비교

# 입생로랑 틴트 신상

신상 입생로랑 틴트가 나왔다고 해서

기존 입생 보단 살짝 유분기 있는

신상을 사 보았어요.

 

바로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사실 너무 쨍하니 튀는 

베네틴트 차차를 

사용해보았기 때문에 

 

이제 나이도 나이니만큼 

한 톤 다운된 색상을 사야겠다 

생각했거든요. 

입생은 팩트도 괜찮게 썼던

기억이 있어서

 

차차 틴트에 조금 식상하여

입생으로 갈아타 봤어요. 

 

가격 49,000원

저는 온라인으로는 첫 구매라 15% 할인받아서

44,000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 입생 틴트 발색 테스트

색상은 왼쪽 손등의 색상이구요.

아케이드 칠리라는 색상으로

채도가 좀 낮은

차분한 오렌지 계열 색상입니다.

 

30초 정도 후

휴지로 지워봤구요

손등에 착색이 남아있는 정도입니다.

 

저는 머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여러 가지 실험은 해보지 않았어요.

 

그냥 1달 정도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은

 

# 발색

아케이드 칠리 색상은

너무 차분하여 그냥 입술 색 같다는 것

 

 

# 착색

입술에 좀 남아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다지 남아있질 않아요.

그래서 틴트라 하기 다소 아쉽다는...

 

# 향

입생답게 자극적이지 않고

좋습니다. 

우아한 향, 고급진 향이에요.

 

# 지속력

정말 약해요.

공홈에는 3번 정도 덧바르고

1번 바르고 1분 정도 두고

또 한 번 바르고 이렇게 

3번을 바르라는데 

하아~~~~~ 

우리 바쁜 삶을 살잖아요?

입술에 이렇게 느긋한 시간투자

힘들잖아요 ^^::

 

 

# 재구매 의사

"NO"

저는 입생은 이제 틴트를 

구매하지 않을 것 같아요

다시 베니틴트로 돌아갈 듯

 

# 입생 틴트 vs 베네 틴트 비교

저는 개인적으로 발색이 금방 지워지는 입생 틴트보다는 베네틴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발색도 차차의 오렌지 계열이 더 쨍하고요. 물론 입생도 쨍한 색을 샀다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속력이 너무 약합니다. 

 

그리고 보통 틴트는 풀메이크업을 하고 사용하기보다 쌩얼에 틴트만으로 포인트를 주고 화장한 듯 한 효과를 위해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생얼에 사용해도 너무 아케이드 칠리는 한 듯 만 듯? 저 나름 팩트 19호 쓰는 피부 밝은 여자인데... 입생 틴트는 틴트 역할을 잘 못하는 것 같아요. 오히려 얘보다는 알마니가 더 나았던 합니다. 

 

# 발색

베네피트 승

 

# 향

입생로랑 승

 

# 지속력

베네피트 승

 

# 가격

베네피트 승

 

 

# 총평

앞으로는 그냥 베네피트 사야겠어요

참 사람이 간사하죠? 쓰던 게 좋은데 

꼭 다른 데 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사랑은 돌아오는 거라며 ㅋㅋㅋㅋ

 

 

 

[리프팅 레이저] 슈링크 효과 적정 샷 수, 가격, 부작용 리뷰

리프팅레이저는 성형이라기 보다 관리한다는 차원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프팅 레이저 중에서 슈링크 레이저에 대한 효과와 실제 겪었던 부작용 등을 리뷰해보고자 합

lifeyolo.tistory.com

■ 관련 글
- 썬크림 추천 "달바 비컨 톤업 썬크림"
- 건성피부 수분크림 추천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