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리뷰

여자 헤어 왁스 추천 리쉴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Curlyshyll style gravity Wax)

by 아마추어9단 2023. 11. 25.
반응형

겨울이 되니 바람이 불면 머리가 너무 날리고 또 스웨터류를 입으니 정전기는 많이 발생하고 머리카락이 너무 정리가 안되어서 헤어 왁스를 구입했는데 너무 좋아서 리뷰 올립니다. 

■ 목차
1. 여자 헤어 왁스 추천
- 선정이유
2. 가격
3.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 추천

# 1. 여자 헤어 왁스 추천 

성격이 성격인지라 뭘 하나 사도 엄청 검색하고 비교하는 성격이라 정말 3일은 검색했던 것 같아요. 기존에 스타일링 젤이 있었지만 바르고 나면 너무 딱딱하고 손으로 많이 만지면 하얀 가루가 생겨서 사용을 꺼리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좋은 거 사서 써야지라고 단단히 마음을 먹었는데 정말 리뷰면 몇천 개 본 것 같네요.

 

# 선정 기준 (1) 왁스의 향

저는 향에 민감해서 향이 남자 스킨 냄새나는 저렴이 제품은 못써요. 아마 남자 스킨냄새라고 하면 뭘 말하는지 다들 아실거에요.

 

머리에 바르는 제품인데 하루종일 내머리에서 남자 저렴이 스킨냄새가 난다면 견딜 수 없을 것 같았어요. 대부분의 왁스가 남성분들에게 맞추어 만들어져서 향이 좋은 게 잘 없어요.

그런데 이제품 컬리쉴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는 정말 향이 좋습니다. 싸구려 향이 전혀 안나는 우아하고 고급진향... 여성 남성 모두에게 호불호가 없을 만큼 좋은 향입니다. 

 

 

# 선정 기준 (2) 스타일링 지속력

크림 제형인데 정말 지속력이 좋았고 스타일 잡기도 편했어요. 헤어를 잘 못 만지는 일반인인데도 앞머리 스타일링과 옆머리 스타일링이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굳어지거나 하지 않고 살짝 촉촉한 상태로 하루 종일 머리스타일이 유지되어 하얀 가루같이 것이 발생하지 않았어요.

 

너무 빳빳하게 고정되는 하드한 제품들은 대부분 하얀 가루날림이 발생하는데 컬리쉴 그래비티 왁스는 전혀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스타일 지속력이 참 좋았어요. 

 

 

 

 

# 선정 기준 (3) 민감성 피부 사용가능

 

헤어 제품은 두피에 닿기도 하고 손에 직접 짜서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일수록 헤어제품 고르기가 까다로워지는데요, 저 역시도 민감한 두피를 가졌고 왁스를 바르면 그 바른 부분의 머리카락을 귓 뒤로 넘겨 고정시키는 스타일링을 하다 보니 피부에 왁스가 닿아서 빨갛게 되는 강한 제품은 사용하지를 못해요.

 

하지만 커리쉴 스타일링 그래비티 왁스는 민감한 제피부에 전혀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어요. 왁스로 스타일링하고 나서 손에 묻은 왁스는 물로도 깔끔히 씻길 만큼 세정도 잘 되었습니다. 좋은 성분으로 만든다는 것이 피부로 느껴졌어요.

 

 

# 2. 커리쉴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 가격

현재 쿠*에서의 가격입니다. 사실 대부분 8000원 정도의 가성비 왁스가 많은데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가 가격이 16,000원 정도이니 2배이긴 해요.

 

하지만 오랜 세월 향 안좋은 왁스 사서 다 못쓰고 버린 기억이 더 많기 때문에 좋은 왁스로 사서 끝까지 쓰는 게 더 현명한 소비일 것 같아서 리뷰들 다 읽어보고 커리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 3.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  추천

커리쉴 사이트에서도 장점으로 꼽은 부분입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끈적임 없는 왁스, 그리고 발림성 좋고 뭉침 없는 제형, 두피가 예민하고 세정력에 민감한 분들에게 좋은 왁스라고 이야기하네요. 

 

과대 허위 광고도 많은데 정말 저말 그대로 딱 소개 할수 있는 그런 스타일링 왁스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향도 너무너무 좋은 왁스예요.

 

아마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여성용으로 쓸수있는 왁스가 몇 개 없답니다. 진짜 다들 왜 그렇게 남자의 향기를 팍팍 넣아놨는지 모르겠어요. 

 

 

 

겨울이 되어 정전기와 바람에 저처럼 스타일링 왁스를 찾고 계시다면 커리쉴 스타일 그래비티 왁스 추천드립니다. 커리쉴이 일반 헤어 샵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헤어디자이너들이 만든 제품인 거 아시죠? 그래서인지 헤어에 진심인 게 느껴졌어요. 

 

 

 

■ 관련 글
- 젤네일 아트 부작용
- 때타올 추천 '황실인견 때타월'
- 보톡스 효과, 유지기간, 부작용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반응형